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광고편집학원 모든 정보

그린이의 일상 2019. 6. 5. 11:35

여러분들 반가워요 그린입니다.
날씨가 엄청나게 덥죠..! 그래도 내일은 쉬는 날이니
이 더위를 피해 집에 콕 박혀있어야겠어요.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이 관심있어할만한 주제로 포스팅해보려구요.
그건 바로 광고편집 디자인입니다!

광고에도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잖아요.
간판 디자인부터 영상 광고, 바이럴 마케팅 광고 등이 있는데요.
저는 오늘 그 중에서 옥외광고 디자인에 대해 알려드리려구요.
여러분들 혹시 버스나 지하철을 기다리면서 이런 광고 보신 적 있으신가요?
이렇게 옥외에 디자인 되는 광고가 옥외광고 디자인이에요.

그렇다면 이 옥외광고 디자인 작업을 위해선 어떤 공부를 해야할까요?
우선 기본적으로 갖추어야할 능력이 있어요.
그건 바로 디자인 프로그램 실무 능력인데요.
광고 디자인에서 핵심적인 위치에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바로
그래픽 효과를 줄 수 있는 포토샵이에요.

포토샵은 어도비사의 그래픽 디자인 프로그램으로
이 툴을 이용해서 좀 더 눈에 띄고 멋있는 광고를 디자인할 수 있죠.
포토샵의 핵심 기능은 사진의 색감이나 빛 보정, 합성과 같은 효과를 주는 것이에요.
이러한 포토샵을 마스터해 둔다면 자신만의 광고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겠죠?
그렇다면 이 포토샵 어떻게 배우는게 좋을까요.

취미를 위해 포토샵 공부를 해보고싶다 하는 분들은
유튜브를 통해 혼자서 공부하는 방법을 추천드려요.
그런데 나는 디자인 분야로 취업까지 준비하고 싶다! 하는 분들은
전문 디자인 강의를 통해 프로그램부터 스킬까지 제대로 배우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전문 강의가 좀 더 배우는게 많겠죠?

또 이 포토샵 과정을 수강하면서 자격증도 함께 준비하면 좋아요.
그 자격증은 바로 gtq 그래픽 시험인데요.
포토샵 프로그램 그래픽 능력만 평가하는 시험이기 때문에
100% 실기시험으로 진행되고 한달에 한번 시험이 열려서
공부하고 바로 도전하기에 좋은 자격증이랍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여러분들에게 포토샵 교육기관을 추천해드리고 갈게요.
제가 추천하는 학원은 부산광고편집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디자인, it 전문 교육기관으로
다양한 디자인 과정을 개강하더라구요 :-)
이에 관한 좀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남겨놓을게요. 그럼 다들 열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