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두들 안녕하시가용 오늘도 굿 모닝입니다.
이번달 말부터 태풍 소식이 있다고해요.
비가 엄청나게 올 것 같은데 얼른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에게 홈페이지 제작을 공부한
이야기에 대해 자세히 해드릴게요.

여러분들은 홈페이지 제작을 어떻게 하는거라고 생각하시나요?
분명 컴퓨터를 이용해서 만들긴 할텐데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는지, 무슨 공부를 해야하는지 잘모르겠죠.
저도 처음에는 뭘 공부해야하는지 몰라서 정보를 찾아봤어요.
보니 디자인과 프로그래밍을 배워야하더라구요.

디자인은 말 그대로 홈페이지를 디자인할 때,
프로그래밍은 홈페이지 자체를 만들 때 사용하는 것이었어요.
프로그래밍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디자인 프로그램으로 디자인하는거죠!
이렇게 보니 대충 어떤 공부를 해야할지 감이 오더라구요.
하지만 안다고 해서 제가 이것들을 할 줄 아는건 아니기 때문에..

저는 부산에 홈페이지 제작학원을 찾아봤습니다.
잘 배워서 취업까지 도전하려면 제대로 공부해야하니까요.
친구 중에서 웹디자인 학원을 다녀서 취업에 성공한 애가 있거든요.
추천을 받아보니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공부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왜 좋았는지 물어보니 이유를 말해줬습니다.

일단 학원 커리큘럼이 탄탄해서 그 친구도 홈페이지 제작 관련
전공자가 아니었음에도 무리없이 공부할 수 있었다고해요.
또 국비지원으로 개강하는 강의라서 수강료도 전액 지원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자기는 수업을 들으면서 대부분 만족을 했기 때문에
저에게도 추천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저도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 상담을 신청하고
과정을 신청해서 지금 열심히 웹디자인 강의를 수강하고있어요.
확실히 비전공자인 제가 공부하기에도 쉽게 가르쳐주시더라구요.
저도 얼른 공부를 마스터해서
취업까지 한번에 준비하고 싶습니다 ㅎㅎ

여러분들 중에서도 홈페이지 제작 분야에 관심있는 분이 있다면
저는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추천하네요 :-)
이 과정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가보는게 좋겠죠?
아래에 주소 남겨놓을테니 참고하실 분들은 봐주세용
그럼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