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들 안녕하신가요. 오늘도 비가 주르륵 오네요.
이렇게 비가 오는 날은 집에서 쉬는게 최고 좋지만
저는 오늘도 학원에 가서 공부를 해야한답니다.

제가 공부하고 있는 과정은 편집디자인인데요,
취업 준비를 위해 어떤 것들을 배우고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저는 출판 분야로 취업을 하고싶어서 편집디자인 공부를 시작했어요.
여러 디자인 분야들 중에서 편집 디자인이 저와 가장 잘 맞을 거 같다는..
그런데 이런 디자인 공부를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취업까지 준비하기 위해선 전문 학원을 통해 공부할 수 밖에 없었어요.
지금 아주 열심히 다니고 있는 중이랍니다.

제가 공부하고 있는 곳은 부산편집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인데요,
여기가 디자인 전문 교육기관으로 유명하더라구요.
또, 제가 배우고싶은 편집디자인 실무 프로그램인
포토샵과 일러스트, 인디자인을 한 강의를 통해 공부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공부하고 난 다음에는 포트폴리오까지 준비할 수 있다는..!

저에게 딱 필요한 과정이다 싶어서 얼른 신청했쥬 ㅎㅎ
이 과정이 국비지원으로 개강하는 강의라 수강료도 전액 지원받아서
딱히 고민 없이 얼른 신청했답니다 :-)
그리고 지금까지 열심히 디자인 공부를 하고 있는 중인데요,
제가 배우고싶던 공부라 그런지 너무 재밌어요.

선생님께서 기본 툴 사용부터 실무 노하우까지
필요한 내용들을 많이 알려주시고 예제를 만들어보면서 작업하니
실력이 늘어나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얼른 프로그램들을 다 마스터해서 저의 실력과 감각을 보여줄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혹시 여러분들 중에서도 편집디자인을 공부하고싶다! 한다면
제가 지금 배우고있는 과정 추천해요.
강의가 초보자인 저도 쉽게 배울 수 있을 정도로 체계적이거든요.
이 과정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 남겨놓을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그럼 오늘의 일상을 마무리하고 저는 학원에 공부하러 갑니다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