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그린입니다 ㅎㅎ
내일 엄청난 태풍이 온다고 하는데 지금 당장 소멸되면 좋겠어요.
큰 피해 없이 조용히 지나가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부산디자인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쉽게 준비할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리려구요.

디자인 분야에 취업을 하고 싶은데 아직 실무 공부를 하지 않으신
입문자 분들은 특히 저의 포스팅에 집중해주세요!
디자인 취업을 위해선 실무 프로그램들을 잘 다룰 줄 알아야하는데요,
주로 사용되는 프로그램이 포토샵과 일러스트, 인디자인이에요.
세가지나 되는 툴들을 모두 배워야하기 때문에 저는 전문 강의로 공부하는 것 추천!

아무래도 가장 쉽게 배울 수 있는 방법은 학원이잖아요.
그런데 이 학원에서도 제가 수강료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구요.
그 방법은 바로 국비지원으로 공부하는 것인데요,
국비지원 강의를 신청하면 수강료를 최대 전액 무료지원받을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학원비 부담 없이 원하는 공부를 하실 수 있답니다.

이러한 국비지원으로 디자인 강의를 개강하는 곳을 추천하자면
서면에 있는 디자인 전문 교육기관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시각, 편집 디자인 국비지원 과정을 통해
디자인 실무 프로그램 기본부터 활용,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까지
한 수업을 통해 모두 준비하실 수 있답니다.

특히 수업을 진행하는 강사님께서 업계 경력이 많으신 분이라
입문자 분들도 큰 어려움 없이 공부할 수 있을거에요.
제가 여러분들에게 이상한 수업을 추천드릴 리 없죠.
다 좋기로 유명한 강의들만 찾아서 알려드리는 것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참고해주시길 바래요.

그럼 저는 이만 쉽게 공부하는 꿀팁도 알려드렸으니
오늘의 하루를 시작하러 가보겠습니다.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