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다들 월요병 잘 극복하셨나요?
저는 오늘도 학원에 가서 열공을 한답니다.
졸업을 하고 취업을 준비하는 중이라 바쁜 하루를 보내는 중이에요.

제가 취업을 준비하는 분야는 웹디자인으로
홈페이지를 디자인하는 것인데요, 제가 어떤 공부를 하는지 포스팅해볼게요.

저는 이 분야 공부가 처음이라 기초부터 탄탄하게 배운다는 마음으로
부산웹취업 학원에서 전문적으로 배우고있어요.
완전 초보자가 독학으로 공부하기엔 배워야할 프로그램들도 많고
쉬운 프로그램은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이왕 공부하는거 전문가에게 제대로 배우고있답니다.

제가 다니고있는 곳은 부산웹취업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인데요,
여기가 디자인 전문 교육기관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지금 배우고있는 과정은 웹디자인 취업을 위한 디자인 프로그램을 배울 수 있는 곳인데
포토샵과 일러스트, 인디자인을 배울 수 있어요.
지금은 아직 일러스트 밖에 배우지 못했답니다 ㅎㅎ

그래도 선생님께서 예제를 직접 만들어 보면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좀 더 쉽게 배우고 더 머릿속에 남는 것 같아요.
남은 프로그램은 포토샵과 인디자인인데,
디자인 프로그램을 배우고 작업을 하는게 재밌어서
얼른 다른 프로그램들도 배우고 싶답니다 ㅎㅎ

이 과정을 통해서 최종적으로는 포트폴리오를 준비할 수 있어요.
강사님께 피드백을 받으면서 포트폴리오를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쉽게 취업을 준비할 수 있다는 것!
얼른 실력을 쌓아서 저의 감각을 보여줄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만들고싶은 마음
그러기 위해선 학원을 성실하게 가야겠죠?

여러분들도 혹시 저처럼 웹디자인 공부를 시작해보고싶으시다면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시작하는 것 추천해요,
학원비도 국비지원이라 최대 전액 지원받을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인 부담없이 공부하실 수 있답니다.
학원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 남겨놓고 저는 이만 공부를 하러 가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