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 여러분들~ 저는 추석이 지나고 이제서야 일상으로 돌아온 것 같아요.
푹 쉬고 나니 일상으로 돌아오는게 생각보다 힘들다는...

저는 요즘 포토샵 학원을 다니면서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열심히 놀던 휴일을 잊고 다시 공부의 세계로 들어가야겠습니다.
마음을 다잡기 위해 공부 일상을 포스팅해볼게요.

저는 부산포토샵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공부 중이에요.
포토샵 단과 과정으로 포토샵을 조지겠다! 하는 목표로
전문 강의를 개강하는 곳을 찾아 열심히 배우고 있는 중이랍니다.
원래 포토샵에 관심이 있었는데, 이렇게 전문적으로 공부하니까
실력이 훨씬 빨리 올라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포토샵을 공부하는 방법에는 독학도 있고 책을 보고 공부하는 방법도 있었지만
저는 효율적으로 공부하기 위해 학원을 선택했습니다.
아무래도 독학으로 하기엔 제가 아는게 너무 없어서
공부하다 중간에 포기할 것 만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이왕 공부하는거 학원을 다니기로 했어요.

제가 다니고있는 곳은 부산포토샵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인데,
여기가 디자인 전문 교육기관으로 유명한 곳이거든요.
그래서 큰 고민 없이 여길 선택했는데, 수업에 아주 만족 중입니다 ㅎㅎ
선생님이 진짜 핵기초부터 가르쳐주셔서
아주 재밌게 포토샵을 배우고 있는 중이에요.

이 과정을 통해서 포토샵 자격증 gtq 도 준비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취업을 위해 배우는 건 아니라서 준비 할지 말지 고민 중이라는...
취득해두면 좋겠지만 뭔가 자격증을 준비하려니 뭔가 힘들 것 같은 허허
선생님은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에서 조금만 연습하면 충분히 취득할 수 있다고 하시는데
조금만 더 고민햅고 준비해야할 것 같아요.

여튼 오늘도 저는 이렇게 마음을 다잡고 학원에 공부를 하러 가야해요.
점심을 먹고 포토샵을 뿌시러 가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맛점심 하시고 오늘 하루 재미나게 보내세요!
아 혹시 제가 공부하고 있는 과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주소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