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다들 월요일 잘 극복해 내셨나요?
저는... 피곤이 엄청나게 몰려온 하루였습니다.

그 이유는 오늘도 열심히 학원에 가서 공부를 하고 왔기 때문..!
요즘 저는 웹 프로그래밍을 공부한다고 아주 바쁘게 보내고있어요.

혹시 여러분들 중에서도 웹 프로그래밍에 관심있는 분 있나요?
웹 프로그래밍이란 우리가 보는 홈페이지를 구축하는 작업을 말하는데,
여기에서 종류가 벡엔드 개발부터 프론트엔드 개발, 웹 프로그래밍 등이 다양해요.
저는 이 중에서 그나마 조금 쉬운 웹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중인데,
이 공부를 통해 웹디자이너를 준비할 수 있답니다.

이 작업이 프로그래밍 언어를 이용해서 디자인한 작업물이 컴퓨터에 나타날 수 있도록 하는건데요,
원래는 이러한 작업을 하는 사람을 웹 퍼블리셔라고 하지만
요즘에는 웹 퍼블리셔에게 웹 디자인 능력까지 함께 갖추기를 원한다고해요.
그래서 저는 한 강의르 통해 이 두가지 모두를 배우는 중이라
좀 더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것이랍니다...

제가 다니고 있는 곳은 부산웹개발 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아마 디자인 관련 공부를 하는 분이라면 들어보신 분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여기가 제가 배우고싶은 웹 프로그래밍과 디자인을 한 과정을 통해 배울 수 있고
국비지원으로 개강하는 강의라 학원비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어서
큰 고민 없이 이 곳으로 선택했답니다.

지금은 웹 프로그래밍과 디자인을 마스터하고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는 중이에요.
어째 프로그램들을 배울 때 보다 더 바쁜 것 같다는..
아무래도 저의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이력서다보니
최대한 준비해서 취업에 도전해보려구요.
강사님이 피드백 해주시는 걸 토대로 아주 열심히랍니다.

여러분들 중에서도 혹시 웹 프로그래밍이나 디자인에 도전하고싶다!
하신다면 제가 공부하고 있는 과정 추천하고싶어요.
학원비 부담도 거의 없고 저는 아주 좋더라구요 ㅎㅎ
이 과정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참고하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해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