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모두들 반갑습니다. 다들 어제 잘 쉬셨나?
저는 오랜만에 공기좋은 곳에 다녀와서 힐링을 했어요.
역시나 힘들땐 이렇게 쉬는게 가장 좋은 방법 같아요.

이제 잘 쉬었으니 다시 화이팅을 해야겠죠!
저는 요즘 열심히 취업을 준비하고 있거든요.

제가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분야는 바로 인테리어에요.
실내건축 전공자는 아니지만 학원에서 실무를 배우며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는!
제가 다니는 곳은 부산맥스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인데요,
여기가 인테리어 실무 프로그램을 맥스부터 스케치업, 캐드 등을 배울 수 있고
취업을 위해 필수로 준비해야할 포트폴리오까지 만들 수 있어서 여길 선택했답니다.

지금 실무 프로그램을 마스터하고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중인데요,
공부했던 이야기를 잠깐 하자면 정말 기초부터 실력을 쌓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인테리어 관련 공부를 해본적이 없었기 때문에 수업을 잘 따라가지 못할까 걱정했었는데요,
커리큘럼이 기본부터 정말 탄탄하고 선생님께서 쉽게 강의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배웠답니다 ㅎㅎ
그리고 또 하나 좋은 점이 있었어요.

바로 수업이 소수 정원으로 진행된다는 것!
아무래도 많은 인원이 함께 강의를 수강하면 케어받는다는 느낌을 잘 받을 수 없는데,
부산맥스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의 강의는 학생 개개인별로
강사님께서 피드백 해주시기 때문에 아주 집중케어 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죠!
그래서 저도 모르는건 바로 물어보고 해결하면서 실력을 쌓아나갈 수 있었어요.

이 과정을 통해 배운 프로그램이 도면 제작을 위한 오토캐드와
실사화 모델링을 위한 스케치업, 맥스였는데요 배우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이 툴들이 실무 작업을위해 필수로 공부해야하거든요.
강사님께서 프로그램 사용 외에 다양한 실무 노하우도 많이 알려주셔서
아주 알차게 실력을 쌓아 나갔답니다:-)

지금은 포폴을 준비 중인데, 피드백 받으며 저의 실력을 보여주기위해 노력하고있어요.
나중에 취업까지 성공한다면 자랑 포스팅을 하러 오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고 이 외에 학원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 홈페이지 주소 참고해주세요
그럼 저는 이만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