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면엑셀 국비로 배웠습니다.

그린이의 일상 2019. 10. 15. 08:35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셨나요?
저는 월요병을 극복했답니다 허허

요즘에 학원을 열심히 다니면서 엑셀을 뿌시고 있는 중이거든요.
엑셀은 왜이렇게 어려운 것일까요?

서면엑셀 학원을 다니면서 컴활 시험을 준비하는 중인데,
혼자 독학으로 준비했으면 얼마나 고생을 했을지..
역시 이런 자격증은 전문가에게 배우는 것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저는 컴활 1급을 준비하고 있는데, 국비지원으로 배우고있어서
학원비 부담이 1도 없는 중이거든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추천하려구요.

제가 다니고있는 곳은 서면엑셀 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여기가 컴퓨터 전문 교육기관으로 유명한데,
친구도 여기서 시험을 준비했다고 추천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큰 고민 없이 수업을 신청하려고 했는데..!
국비지원으로 학원비를 최대 전액 지원받을 수 있다고해서 아주 놀랐습니다.

이 국비지원 제도는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과정으로
나라에서 컴활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 취업 지원을 위해
훈련과정 훈련비를 최대 전액 무료지원해주는 거거든요.
구직자인 저에게 아주 딱 맞는 제도라 이렇게 지원을 받고
학원비 부담 없이 컴활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수업은 역시나 만족하는 중이에요.
선생님이 정말 기본부터 엑셀, 엑세스까지 단계적으로 가르쳐 주시기 때문에
저와 같은 컴맹도 크게 어렵지 않게 공부를 하고있답니다.
이렇게만 준비하면 뭔가 시험에 합격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얼른 시험에 도전해서 그만 공부하싶네요..

엑셀 공부가 노잼인거지 수업이 노잼인건 아니라 열심히 하는 중이지만
얼른 마무리해서 좋은 성과를 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
여러분들 중에서 혹시 서면엑셀 학원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