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포토샵학원 일러까지 한번에

그린이의 일상 2019. 11. 25. 23:51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도 반갑습니다.
주말에는 그렇게 따뜻하더니 오늘은 엄청 추워요.
어디에는 날씨가 거의 17도가 차이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사람을 놀리는 것도 아니고 감기걸리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다들 따뜻하게 챙겨입고 다니자구요!

여러분들 중에 혹시 디자인과로 입학하는 분 있나요?
그렇다면 제가 미리 배워두면 좋은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려구요.
그건 바로 포토샵과 일러스트!
디자인 분야에서는 이 프로그램들이 양대산맥이라고 할 만큼
기본으로 다룰 줄 알아야하는 툴이거든요.

학과에 들어가면 아마 수업을 통해 배우긴 할테지만
미리 전문 강의를 통해 배워두면
과제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는 것!
주로 실무 작업을 하는 과제가 나오기 때문에
이런 프로그램을 잘 활용하는 분들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겠죠.

그래서 저는 입학 전 미리 프로그램들을 배워두는 걸 추천해요.
특히 이런 겨울방학이 시작되는 때에는 할인 이벤트를 많이 하기 때문에
이 기회만 잘 이용한다면 저렴한 가격에 공부할 수 있거든요.
여러분들이 학원을 찾아볼 때 어디가 좋은지 고민될 것 같아서
제가 좋은 교육기관을 하나 추천할게요.

그 곳은 바로 부산포토샵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인데요,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는 포토샵 단과과정을 통해
일러스트까지 함께 배울 수 있는 포토일러 강의를 개강하고
겨울 파이널 특강 이벤트로 할인을 진행하고있어요.
할인은 수강료 최대 45% 할인!

엄청난 할인이라고 할 수 있죠ㅎㅎ
여기가 디자인 전문 교육기관이라 이러한 디자인 강의가 유명해서
여러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공부할 수 있도록
이렇게 추천드리려고 왔답니다.
학원에 대한 정보는 밑에 참고해주시고 모두 열공해서 포토일러 달인이 되어보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