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C언어학원 특강으로 배우자!

그린이의 일상 2019. 11. 28. 12:02

 

하이롱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오늘은 비가 주륵주륵 내리네요.
오후가 되면 그친다고 하던데 저는 오후에 학원을 가야하기 때문에
얼른 비가 그쳐줬으면 좋겠습니다 하하
저는 요즘 특강으로 C언어를 배우기 시작했어요.

여러분들 중에 혹시 프로그래밍에 관심있는 분 있나요?
저는 원래 1도 관심이 없었는데,
요즘 코딩이 의무교육화되고 어린나이부터 프로그래밍을 배운다고 하길래
나도 뒤쳐질 수 없지! 하는 마음으로 공부를 시작했어요.
뭐든 배워두면 활용할 곳이 많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제가 관련 공부를 1도 모르기 때문에
혼자 공부하기엔 어려울 것 같더라구요.
여기에 또 취업을 준비할 건 아니라 너무 비싼 돈을 내고
배우기에도 부담이 되는 그런...
그래서 열심히 찾아보다 딱 좋은 강의를 찾았어요.

부산C언어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C언어 특강을
겨울 파이널 특강으로 최대 45%나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이정도면 수강료가 거의 반값 아닌가용.
딱 제가 찾던 단과과정에 부담없는 수강료라
고민없이 얼른 강의를 신청했습니다.

지금은 강의를 수강한지 좀 되었는데 C언어 문법부터
다양한 활용까지 직접 해보면서 배우는 중이에요.
프로그래밍의 프자도 모르던제가 이렇게 코딩 작업을 하는거 보면
역시 전문 강의는 뭐가 달라도 다르다! 하는 느낌이 든다는..ㅎㅎ
그래서 더 열심히 수업을 들으려구요.

제가 이렇게 공부를 하다가 완전히 프로그래밍에 빠지면
이 분야로 취업까지 준비하겠죠?
그러기 위해선 일단 C언어로 기본 실력부터 탄탄하게 다져놓아야겠습니다.
여러분들 중에 혹시 프로그래밍에 관심있느 분 있다면
저처럼 부산C언어학원에서 프로그래밍에 입문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