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루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이제 다들 기말고사 끝나셨나요? 고생했어요.
학교 시험은 언제나 노잼이라고 할 수 있죠.
남은건 신나는 겨울방학 뿐!
여러분들은 어떤 방학 계획을 세우셨나요?

혹시 새로운 공부에 도전하실 분이 있다면
제가 오늘 좋은 이벤트 소식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해운대아이티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방학 특강 이벤트로 수강료 할인을 한다는 것!
대학생할인, 제휴할인 등으로 최대 45% 까지 가능하다고해요.

it 하면 떠오르는게 바로 프로그래밍이죠.
요즘 4차 산업혁명이다 뭐다 해서 프로그래밍을 기본으로 공부하더라구요.
이번 겨울 방학에 프로그래밍에 입문하실 분이 있다면
이러한 특강 할인 기회를 잡아서
경제적 부담을 덜고 공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해운대아이티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it 전문 교육기관이라
이러한 프로그래밍 과정이 아주 인기가 많거든요.
커리큘럼도 처음 배우는 분들이 어렵지 않게 공부할 수 있도록
체계적게 진행되기 때문에 수업을 못따라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넣어둬도 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개강하는 프로그래밍 특강에는 c언어와 java가 있는데요,
두 포르그래밍 언어 모두 입문자 분들이 배우기 좋아요.
배워두면 개발자 분야로 취업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도 매우 높은 과정이라고 할 수 있죠.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것이랍니다.

해운대아이티학원은 가까운 경성대에 위치해있어요.
지하철로 몇정거정만 가면 되니까
해운대에서 학원을 찾던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죠?
학원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참고!
그럼 저는 소식을 남기고 이만 떠납니다 총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