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으신가요?

 저는 사랑의 불시착을 보면서 주말을 마무리하는 중이에요. 

벌써 마지막회라니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저의 일요일도 이렇게 끝났습니다.


내일은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죠. 

저는 요즘 포토샵을 배우면서 방학을 보내고있어요. 

이번 겨울방학은 포토샵으로 불태워보자! 하는 마음으로 공부를 시작했는데, 

이제 강의가 거의 끝나가고 있습니다. 원래 포토샵을 배우고 싶었는데, 

 

대전포토샵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겨울방학 할인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수강료를 45%나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 이런 기회를 놓칠 수 없죠. 

여기가 디자인 전문 학원으로 잘 가르친다는 소문도 있어서 고민 없이 강의를 신청했답니다.


수업을 듣는 지금도 아주 재미나게 배우는 중! 

제가 이런 디자인 공부는 처음인데,

 커리큘럼도 체계적이고 강사님이 툴 하나하나 직접 사용해보면서 강의해주셔서 

재밌기도 하고 쉽게 배울 수 있었어요. 

역시 이런 공부는 직접 해보면서 배우는게 가장 빠른 길인 것 같습니다.


포토샵은 그래픽 효과를 줄 수 있는 툴이거든요. 

제가 개강하면 판넬 작업을 해서, 방학동안 포토샵을 배워두면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기 때문에 남은 강의도 아주 열심히 들을 생각이랍니다. 

설계 관련 전공이신 분들은 공감할 것 같은데, 판넬에 포토샵은 필수라는 사실...


그런 분들 중에서 혹시 포토샵 학원을 찾는 분 있다면 

대전포토샵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추천해요. 

둔산에 있는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특강을 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정보 참고해주세용.


그럼 저는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