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반갑습니다용.
다들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저는 요즘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해요.
코로나 전에 마스크 없이 여수에 다녀온 영상을 보는데
참 좋았던 시절이다 싶네요 흑흑

하지만 당분간은 집에만 콕 박혀 지내야하는 일상이죠.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나 알려드리려구요.
포토샵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지금부터 집중!
단기간에 포토샵 제대로 조질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그 방법은 바로 전문 학원에서 공부하기..ㅎㅎ

추천하는 곳은 부산포토샵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제 블로그에 다양한 정보글이 많다 보니 학원을 추천을 원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다양한 학원들 중 특히 포토샵 전문 교육기관을 추천해달라는 분들이 많았어요.
요즘 디자인 분야 업계의 인기가 많아져서 그런 것일까요?
암튼 제가 또 이런 부탁을 안들어 드릴 수 없죠 ㅎㅎ 그래서 열심히 찾아봤어요.


부산에 포토샵 전문 교육기관으로 범위를 정하니까 후보가 줄어들더라구요.
포토샵 특강은 주로 디자인 전문 학원들이 많았는데요,
이 중에서 학원의 커리큘이나 수강생 분들 작업물, 후기 중심으로 찾아봤어요.
저는 포토샵을 다룰 줄 알기 때문에 커리큘럼을 보면 좋은 곳인지 아닌지 조금 알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좀 별로인 학원을 걸러내고 후기 중심으로 찾아봤습니다.

여러 후보들 중에서 저의 마음에 가장 든 곳은 부산포토샵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여기가 서면과 경성대 두 곳에 있을 뿐 아니라 커리큘럼이 탄탄하더라구요.
그리고 강의를 수강한 수강생 분들의 후기를 보니 
수업이 소수 정원으로 진행되고 개개인 별로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어서
도움을 많이 받으며 공부할 수 있었다는 글이 많았다는..!


이런 후기를 보니 포토샵 초보자 분들에게 가장 좋은 학원일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이런 집에서 찾아볼 수 있는 정보만으로는 조금 부족하죠.
마침 제가 이 디자인 관련해서 배우고 싶었던 부분이 있어서 
여러가지 상담도 받고 이 과정에 대해서도 물어볼 겸 직접 학원을 방문하기로했어요.
아무래도 이렇게 직접 물어보는게 얻는 정보가 훨씬 많겠죠?

저는 서면으로 가는게 좀 더 편해서 서면으로 상담을 신청했어요.
학원은 지하상가 맨 끝 출구에서 왼쪽으로 나가면 바로 보였어요.
여기가 2층부터 6층 한 건물이 다 학원인데, 제 생각보다 커서 신기했습니다.
뭔가 단과 학원이 아닌 전문적인 교육기관이라는 느낌이 확 들더라구요.
이렇게 큰 규모의 학원에서는 어떻게 수업을 진행하는지 기대하면서 상담을 받으러 갔어요.


제가 궁금했던 건 디자인 취업에 관한 부분이어서 그 과정에 대해 먼저 상담을 좀 받았어요.
저는 디자인 프로그램인 포토샵이랑 일러스트는 다룰 줄 아는데
인디자인을 배워서 편집디자인 분야로 취업을 준비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취업 준비 국비 과정에 대해 상담을 먼저 받아봤었는데, 과정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제가 고민하는 분들도 진지하게 상담해주셔서 아주 만족했어요.

제 개인적인 상담이 끝나고 궁금한 척 하면서 여러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셨던 포토샵 과정에 대해서도 물어봤습니다.
여기서 개강하는 포토샵 단과 과정을 통해서는 어떤 공부를 할 수 있냐고 물어보니
포토샵 기본 툴 사용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활용 작업, 강사님의 실무 스킬 등
디자인 작업을 할 때 필요한 내용을 단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설명을 들어보니 초보자 분들도 쉽게 배울 수 있을 정도로 커리큘럼이 체계적이었어요.


그리고 이건 제가 몰랐던 부분인데, 이 과정을 통해서 포토샵 자격증도 준비할 수 있더라구요.
GTQ라고 포토샵 그래픽 능력을 평가하는 자격증인데, 수업을 통해 포토샵을 배우면서
기출문제로 시험을 함께 준비할 수 있어서 실력도 키우고 스펙도 쌓을 수 있는 과정이었어요.
GTQ 시험이 실기시험으로만 진행되기 때문에 기출로 연습만 충분히 한다면
큰 어려움 없이 한번에 합격할 수 있다고 설명해 주셨어요.

상담을 받아보니까 더 좋은 학원 같아서
여러분들 중에서 혹시 부산포토샵학원을 찾는 분 있다면 알려드리려구요.
이렇게 정보를 자세하게 적어봤으니 도움이 됬겠죠?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 참고!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이만 마무리할게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