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 이웃님들 굿주말이에요.
이번주도 역시나 비가 엄청나게 오더라구요.
저는 하필 비가 왕창 올 때 밖에 있었어서
아주 쫄딱 젖어서 돌아다녔답니다 흑흑
이놈에 비좀 그만 왔으면 좋겠어요.

이번 방학에는 이렇게 비가 많이와서 어디 놀러가기도 힘드네요.
이웃님들도 집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나요?
저는 공부를 한게 이제 거의 마무리 단계인데요,
오늘은 그 공부 과정에 대해 한번 포스팅을 해봐야겠어요.
저는 이번에 경성대포토샵 학원을 다니면서 프로그램을 배웠습니당.

여러 학원들 중에서 저의 마음에 가장 든 곳은 경성대포토샵 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인데요,
여기가 서면과 경성대 두 곳에 있을 뿐 아니라 커리큘럼이 탄탄하더라구요.
그리고 강의를 수강한 수강생 분들의 후기를 보니 
수업이 소수 정원으로 진행되고 개개인 별로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어서
도움을 많이 받으며 공부할 수 있었다는 글이 많았다는..!


이런 후기를 보니 포토샵 초보에게 가장 좋은 학원일 것 같아서
여러가지 상담도 받고 이 과정에 대해서도 물어볼 겸 
직접 학원을 방문하기로했어요.
아무래도 이렇게 직접 물어보는게 얻는 정보가 훨씬 많겠죠?
빠르게 신청하고 배우고싶던 저의 마음입니다.

저는 경성대로 가는게 좀 더 편해서 경대로 상담을 신청했어요.
학원은 경성대부경대역 6번 출구로 나가면 바로 보이는데요,
여기는 별관이고 본관은 한 건물이 다 학원이라고 하더라구요.
뭔가 단과 학원이 아닌 전문적인 교육기관이라는 느낌이 확 들었습니다.
암튼 큰 규모의 학원에서는 어떻게 수업을 진행하는지 기대하면서 상담을 받으러 갔어요.


제가 궁금했던 건 포토샵 특강 관한 부분이어서 그 과정에 대해 먼저 상담을 좀 받았어요.
여기서 개강하는 포토샵 단과 과정을 통해서는 어떤 공부를 할 수 있냐고 물어보니
포토샵 기본 툴 사용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활용 작업, 강사님의 실무 스킬 등
디자인 작업을 할 때 필요한 내용을 단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설명을 들어보니 초보자 분들도 쉽게 배울 수 있을 정도로 커리큘럼이 체계적이었어요.

그리고 이건 제가 몰랐던 부분인데, 이 과정을 통해서 포토샵 자격증도 준비할 수 있더라구요.
GTQ라고 포토샵 그래픽 능력을 평가하는 자격증인데, 수업을 통해 포토샵을 배우면서
기출문제로 시험을 함께 준비할 수 있어서 실력도 키우고 스펙도 쌓을 수 있는 과정이었어요.
GTQ 시험이 실기시험으로만 진행되기 때문에 기출로 연습만 충분히 한다면
큰 어려움 없이 한번에 합격할 수 있다고 설명해 주셨어요.


포토샵을 공부하면서 자격증까지 취득한다면 자신의 포토샵 실력을 증명할 수 있는거잖아요.
자격증은 취업에 언제나 도움이 되기 때문에 도전해보면 좋을 것 같죠?
상담을 해보니 여러 부분에서 딱 마음에 들어서 바로 신청하기로 했답니다 ㅎㅎ
근데 마침 여름방학이라고 할인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방학 특강을 무료 수강료 50%나 할인해준다는!

이 이벤트는 아마 방학이 끝날 때 까지 할 것 같으니
혹시 지금이라고 시작할 분 있다면 도전해보세요.
이정도면 반값에 원하는 강의를 들을 수 있는건데
저는 지금 공부하면서 포토샵을 제대로 조질 수 있어서 아주 만족이랍니다.
아래에 경성대포토샵 학원 그린 정보 남겨놓을테니 자세한건 홈페이지 참고!

저는 요즘 프로그램을 마스터하고 gtq를 준비하는 중인데
내일도 비를 뚫고 가서 열공해야하니 이만 글을 마무리해볼게요.
그럼 다들 남은 방학 잼나게 보내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