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해인테리어학원 찾았나요?

그린이의 일상 2020. 8. 22. 22:25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신나는 주말입니다.
쉬어서 신나기는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너무 무서워요.
이제는 카페가서 공부하기에도 겁이나서
그냥 집에 콕 박혀있는 중이랍니다.
이웃님들도 가능하면 집에있는 걸 추천...

저는 요즘 학원 말고는 집 밖으로 외출하지 않는답니다...
인테리어 쪽으로 취업을 하기 위해서
전문화된 프로그램 교육을 실무 중심으로 받을 수 있고 
다양한 국비지원 과정,  수료 후 취업 연계까지의 
프로세스가 잘 확립되어 있다고 유명한 학원에서 공부 중!

처음 상담을 받으러 갔을 때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시는 국비지원 제도를 통해
요즘 청년층들이 많이 이용한다는 취업성공패키지를 신청했구요 
교육 훈련에 발생되는 비용을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을 받으면서
아주 든든하게 첫 시작을 한것 같아요.
경제적인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는 꿀팁:-)


선생님은 실무 전문가 선생님이셨어요
수강초기에는 캐드에 대한 간단한 이론을 원리를 통해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셨구요 그 이후에 실습 수업을 통해
캐드는 물론 3D 프로그램들과 친해지는 연습을 했어요.

건물의 사용 목적과 기능 및 사용자의 니즈, 
건축특징 등을 고려하여 디자인 컨셉을 세우고 
공간 구조에 따른 시설과 가구의 배치를 할 수 있으며, 
그외 내부를 구성하는 요소들의 적절한 배치와 
컴퓨터를 이용한 도면 설계 및 고객과의 협의 등, 
기획력과 디자인감각을 모두 익힐 수 있는 수업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나 저는 관련 전공을 했지만, 한가지 단점이 있어요 
컴퓨터와 친하지 않다는 점.. ㅠ_ㅠ
그런데 건축 인테리어 분야에서 캐드는 그야말로 기초이자
가장 필수적인 부분이잖아요.
 
항상 도면 작업을 할 때 마다 헷갈리는 부분도 많았고 
어려움을 많이 느꼈었는데 그러한 점들은 확실하게
교육이 되지 않았기에 나타나는 모습들이였죠 
하지만 이곳에서 그러한 모습들을 극복했답니다.


선생님께서 일대일로 학생 한분한분 신경 써 주시면서 
자세한 설명을 해 주셔서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는 
질문을 통해 확실한 해답을 얻을 수 있었던게 좋았어요 
또한 실무에서 아주 오래 계셨던 분이시기에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노하우나 각종 팁들까지 전수받을 수 있었답니다.

포트폴리오를 제작하면서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부분은
제가 가진 실력을 다 보여줘야 한다는 점이에요 
이때까지 배운 저의 기술력들을 모두 모아 
이를 바탕으로 한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제작하는 과정에 있어서
선생님께 정말 많은 피드백을 받았어요 
학교에서 제작한 포트폴리오랑은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실무에서 조금 더 어필할 수 있는 방법도 많이 알려주시고 
포트폴리오 평가 발표회를 가지면서 다른 분들이
제작한 포폴을 통해 아이디어도 공유하며 또 하나의 제가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어요.

제가 이렇게 공부한 곳은 김해인테리어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이웃님들 중에서도 인테리어 취업 준비하는 분 있다면
김해인테리어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추천하고싶아요.
아래에 학원 정보 남겨놓을테니 궁금한 분들은 참고 ㅎㅎ
그럼 저는 여기서 이만 오늘 글을 마무리해보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