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해캐드학원 찐후기 여기있다!

그린이의 일상 2020. 8. 30. 01:05

안녕 이웃님들 굿밤이에요.
다들 이번 주말은 어떻게 보내고 있으신지?
코로나가 심각하기 때문에 어디 나갈 수도 없어서
저는 집에 콕 박혀 쉬는 중이랍니다.
서울도 심각하긴한데 부산도 지금 엄청나기 때문에 조심해야해요.

이웃님들도 가능하면 이번 주는 집에 있는 것 추천!
저는 생각해보니 오늘 진짜 한발자국도 안나갔네요 머쓱
내일은 어찌될지... 일단 너무 게을러 보이니까
오늘은 공부한 후기라도 하나 포스팅을 해봐야겠어요.
제가 이번 방학에 열공한 후기 시작!

저는 김해캐드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캐드를 배웠어요.
여기가 디자인, it 전문 교육기관으로 유명해서 알던 곳이긴 한데요
홈페이지를 보니까 캐드 입문과 활용 강의가 개강하더라구요.
이걸 보고 학원에 상담받으러 갔었는데요, 캐드를 한번 배워본 사람으로써
기본기 다지기에도 좋고 강사님의 강의 경력이 빵빵하셔서 마음에 들었어요.


이렇게 강의 경력이 많은 분이라면 실무 노하우도 많을 것 같은..!
다행히도 실제도로 그런 분이셔서 도움을 아주 많이 받았답니다.
아, 제가 이 강의를 신청할 때는 여름방학이 막 시작했을 때라서
수강료 할인을 왕창 받았어요. 무려 50%..!
지금은 방학이 끝날 때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렴하게 강의를 신청할 수 있었답니당.

수업에 대한 후기를 한번 짧게 남겨보자면 저는 아주 만족이에요.
잊었던 캐드 기억을 다시 되살리면서 진짜 실무 스킬을 많이 배울 수 있었거든요.
빠르게 작업을 하는 명령어라던지 표만들기, 나만의 치수표 만들기 등
제가 학교에서 배웠던 것 보다 재밌는 것도 많고 유용하더라구요.
이런걸 배우려고 학원 다니지 했었습니다 케케


이렇게 캐드 공부를 하면서 atc 자격증도 준비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커리큘럼에서 본 자격증이 바로 이 atc인데요,
이 자격증은 캐드 실무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으로 실기시험만 진행되서
공부하면서 준비하기 딱 좋을 자격증이라는..!
준비하면서 실력을 키우는 것도 아주 당연하죠 ㅎㅎ

강사님께서 기출문제로 시험을 어떻게 대비하면 좋을지 학생 개인별로 피드백을 많이 해주셔서
배우면서 모르는 건 바로바로 물어보며 공부했었답니다.
결과적으로 강의가 끝날 때 atc 2급 자격증도 같이 취득했어요.
덕분에 이번 여름방학 정말 알차게 보냈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이제 마음놓고 놀아도 될 것 같은 기분... :-)


이웃님들 중에서도 혹시 캐드 공부할 분 있으면
제가 공부한 김해캐드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추천하고싶어요.
저의 후기를 보면 학원 수업이 어떤지 대충 알 수 있겠죠?
홈페이지 궁금할 분도 있을 수 있으니 위에 남겨놓을게요
그럼 오늘 글은 여기서 이만 마무리해보겠습니다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