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면자바개발자학원 개발에 도전!

그린이의 일상 2020. 11. 30. 00:28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반갑습니다.
다들 주말 재미나게 보냈나요?
저는 오랜만에 아주 푹 쉬었어요.
빈둥거리면서 노니까 정말 좋은데 다시 월요일이네요.
저는 취업을 해야하니 열공을 해야겠습니다.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 서면자바개발자학원을 찾아봤는데요,
여러 교육기관들 중에서 현장 맞춤 실무 교육을 진행하고
비전공자 분들의 후기도 좋을 곳 중심으로 알아봤어요.
아무래도 제가 관련 지식이 1도 없었기 때문에 이런 후기가 중요했습니다.
요리조리 찾아본 결과 저의 마음에 든 곳은 서면자바개발자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요.

수업 상담을 받으러 갔을 때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모르는 용어도 많았는데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이해하며 설명을 들었어요.
보니까 추천하는 과정이 자바 프로그래밍만 배우는게 아니라
코딩부터 웹이나 앱 개발까지 준비할 수 있는 엔지니어링 과정이더라구요.
이정도 커리큘럼이면 취업까지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여기가 it 전문 교육기관으로 부산에는 서면, 경성대 
전국에는 20여 곳의 지점이 있는 곳이더라구요.
생각한 것 보다 규모가 훨씬 큰 곳이라 마음에 든 것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큰 규모는 취업의 기회도 많고 과정도 탄탄하기 때문!
그래서 믿고 강의를 신청해 본격적인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프로그래밍이 쉬운 공부가 아닌데 다행히 강의가 강의 경력이 많으신 강사님께서
실무에서 실제 코딩하는 작업, 개발 작업, 강사님의 실무 노하우 등을
직접 해보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강의해주셔서
하나씩 배우며 실력을 다져나갈 수 있었답니다.
제가 공부한 과정에 대해 잠깐 이야기를 해볼까요?


이 수업을 통해 자바 프로그래밍 기본 문법은 물론
자바 오라클, AJAX, SPRING 프레임워크를 배우고
이러한 프레임워크를 학습하며 연동할 수 있는 실제 기술도 배울 수 있었어요.
거기다 코딩을 하면서 생기는 문제 해결 능력까지 배울 수 있어서
저는 아주 알차게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

자바는 코딩에 가장 많이 활용되거든요.
시스템과 어플 개발자들에게 익숙하도록 C언어, C++과 유사한 문법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여기에 네트워크 기능이 기본으로 탑재되어있고
중립적이며 안전하게 실행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언어이기 때문에
개발자 분야로 취업을 준비할 분 있다면 저처럼 도전하는 것 추천!


제가 공부한 과정이 국비지원으로 개강하기 때문에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라면 나라에서 최대 500만원 한도까지 지원받고
훈련과정의 훈련비 부담 없이 원하는 공부를 하실 수 있어요.
제가 공부할 때만 해도 작년이라 한도가 최대 300만원이었는데,
올 해부터는 폭이 넓어졌다고 하니 완전 좋아졌네요.

여기에 식비나 교통비로 쓸 수 있는 훈련장려금도 지원받을 수 있어서
저는 경제적인 걱정을 덜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었답니다.
공부하면서 이 학원비가 많이 부담스러운데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어요.
거기에는 지금 받고 있는 취업지원도 있죠 ㅎㅎ


서면자바개발자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는 취업지원실이 있어서
국비지원 과정을 수강하는 수강생 분들이 
입사 지원부터 면접 준비까지 취업 지원을 받을 수 있거든요.
저는 지금 포트폴리오 작업을 거의 마무리 하는 중이라
실장님과 상담받고 취업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기 시작했답니다.

학원에서 지금 방역도 자주 하고 수업 들어가기 전에 온도 체크,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등 할 수 있는 방역은 다 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걱정을 덜고 다니고 있는데, 혹시 상담 받아보고 싶은 분 있다면
비대면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서면자바개발자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
관심있는 분 있다면 아래에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