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들 게임 자주 하시나요? 
저는 주로 쉬는 시간에 게임 아니면 영상 보기가
취미인 것 같아요 ㅎㅎ 

그 중에서도 요즘 떠오르고 있는 클라우드 게임 ,
이쪽으로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 단어가 아닐까 싶은데요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을 이용한 비디오 게임의 스트리밍 
원격 플레이로 정기적인 요금을 내고, 타이틀들을 스마트폰, 
콘솔, PC 등 다양한 개인 소유의 플랫폼 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플레이하는 것을 말한답니다 

뭐 쉽게 말하면 게임계의 넷플릭스 정도?!! 

결제를 하면 타이틀을 자신이 소유한 플랫폼에서 
플레이 하는 게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떠오르고 
있는 서비스에요.

 



게임 시장에서 유저들이 편리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이 시행되고 있음에 따라 게임과 관련된 산업들 
역시 전망이 밝은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실 저는 이쪽으로 관심이 많기도 하지만 취업에 대한
목표로 공부까지도 하고 있다 보니 요즘 정말 알차기도
하고 하루하루 재미나게 마무리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게임 그래픽쪽에 관심이 많아 전문 교육기관을 다니면서
열공하는 시간들을 보내고 있어요 . 

게임 그래픽 구현이라고 했을 때 그래픽툴만 잘 다루면
되는 것이 아닌가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사실 생각보다 폭 넓은 지식과 기술이 요구돼요 . 

게임 트렌드를 빠르게 분석해야 하는것은 물론
기획, 설계, 구축등의 다양한 단계를 거치면서
2d와 3d 툴을 다루게 되는데요 

 

 


캐릭터 및 배경 그래픽을 제작하고 모델링, 맵핑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제작에 맞춰 알맞은 작업들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하는 만큼 저는 부산게임그래픽학원을
다니면서 실무에 투입하기 위한 지식과 기술적인 요소들을
차근차근 길러 나가고 있는 중이랍니다. 

포토나 일러스트는 물론 어렵다는 3d max까지 
강사님의 세심한 지도 아래 아주 쉽게 다룰 수 있는
방법들을 배우고 있는데요 

 

 


이렇게 수강을 통해 실무 역량 뿐만 아닌 포트폴리오도 
빠르게 완성할 수 있으니까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다는것에
취업 준비에 대한 자신감 확실히 많이 붙었어요 흐흐. 

실무를 기반으로 공부할 수 있는 부산게임그래픽학원이라는
데에서 수료 후에는 디양한 영역으로 진출이 가능해요. 

게임 개발업체 , 웹 콘텐츠 회사 , 3D애니메이션 제작 , 
 3D게임은 물론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이나  영화,  방송 , 
 광고 분야까지도 도전할 수 있는데요 

 

 



이에 전문적인 취업지원서비스도 함께 뒷받침 해 주시는
부산게임그래픽학원이라는 점에서 관련 분야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는 도움되지 않을까 싶어
이야기 전해 봤어요

제가 공부하는 부산게임그래픽학원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서도 확인 가능해요. 

 

 



그럼 국비지원부터 실무 커리큘럼, 취업지원까지  
자세히 안내 받아보시기를 바라면서! 저는 여기서
인사를 해 보도록 할게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