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방면으로 활용도 높은 오토캐드에 관심이 많다 보니
자연스럽게 공부를 한번 해 봐야 겠다는 계획을 세우게
되었던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단편적인 지식 습득에서 그치기 보다는 
이를 통해 자격증 취득까지 함께 한다면 더더욱 
경쟁력을 확장시켜 나갈 수 있어 저에게 좋은 기회가 
될 거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공부를 희망하는 오토캐드 프로그램은 2차원적인
도면의 설계와 디자인을 주로 작업하는 툴이라 할 수 
있는데요 

국내 뿐만 아닌 해외에서도 이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진출할 수 있는 영역이 넓더라구요 

 

 



일반적으로 인테리어나 실내건축쪽만 떠올린다면 그 이상으로
기계나 자동차 , 제품디자인 등 도면을 다루는 전 분야에서
효과적인 작업이 가능하다는 것에 매력을 많이 느꼈어요 

 

 


이제 막 입문하는 비전공자로서 효율적으로 공부를 하고자
하니 기초는 물론 자격증 취득은 아무래도 전문 학원보다 더 
확실한 해답은 없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따라서 제가 선택한 기관은 부산캐드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 

저는 이 곳에서 캐드를 중심으로 CAT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기본 인터페이스를 익히고  이를 통해 2,3차원 도면들을 다양하게 
작업해 보고 있는 중인데요 

 



합격 노하우가 많은 강사님께서 수업을 진행해 주시니까
비전공자라고 하더라도 다양한 실습으로 캐드에 대한 원리
이해부터 깨알 노하우까지!  놓치지 않고 습득을 할 수 있음에 
전문 학원을 통해 입문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공부하는 부산캐드학원 그린이는 캐드 공식 훈련센터로
지정이 되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캐드 실무능력 평가 자격증은 물론이고 실내건축과 
관련된 캐드 자격증 취득까지도 가능하도록 다양한 수업과정들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수준 높은 강사님들과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는
그린컴퓨터아카데미라는 점에서 캐드를 공부하여 후기를 전해
보는데요 

 

 



그저 단편적인 지식을 전달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실무를 
기반으로 역량을 개발하고 이에 맞춰 취업연계까지 받을 수 
있는 부산캐드학원이니까요 

이제 막 캐드를 입문하겠노라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현장으로 나가기까지 필요로 하는 도움들을 전반적으로 
받을 수 있는 부산캐드학원 추천해 볼게요. 

 



저 역시 당분간은 즐거운 마음으로 성실하게 수업에 
임해 볼 예정인데요 

아무래도 관심가는 캐드 관련 수업이 또 하나 있기에,,,ㅎㅎ
자격증을 취득하고 난 뒤에 어떤 수업을 택했는지 저는 그때 
또 다시 후기를 남기러 찾아 오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