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당

벌써 1월의 마지막 날이 되었어요 시간이 이렇게 빠르다니!

여러분들은 새해 계획 잘 지키고 계신가요?

 

그린이는 새해 계획으로 디자인을 좀 배워보려고했어요

그래서 부산 수영디자인학원을 찾아보았는데 잘 없더라구요

 

 

수영이랑 가까운 디자인학원을 찾다보니 가까운 경성대에서 찾게 되었어요

경성대에는 학원이 정말 많았는데요 그 중에서

경성대 그린컴퓨터아카에미의 디자인 커리큘럼을 듣고 여기다! 했어요

 

경성대 디자인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는 디자인 과정으로

포토샵과 일러스트 프로그램을 강의한다고해요

 

 

먼저 포토샵은 어도비사의 그래픽 프로그램이라고하는데요

디자인 분야에서 꼭 다뤄야할 프로그램 중 하나라도 하셨어요

 

우리가 쉽게 하는 사진 보정이나 좀 더 높은 난이도의 합성 등의 그래픽 효과를 줄 때

이 포토샵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시각, 편집 디자인 분야에서

아주 핵심적인 위치에 있는 프로그램이라고해요

 

 

이 포토샵과 양대산맥인 프로그램이 바로 일러스트라고해요

일러스트는 이미지를 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포토샵과 기능은 다르지만

디자인 분야에서 꼭 배워야할 양대산맥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이 일러스트로 우리가 보는 캐릭터나 로고 등을 디자인할 수 있다고해요

내가 원하는 아이디어를 표현할 수 있는 핵심적인 툴! 이랍니다

 

 

경성대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는 이 두가지 프로그램을

기본 툴 사용부터 실무 테크닉까지 배울 수 있는 디자인 과정을 개강하고있다고해요

 

남은 겨울 방학동안 그린이는 디자인 과정으로 디자인 공부를 해보려구요

그린과 함께 경성대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포토샵, 일러스트 배우실 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문의해주세요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