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3d맥스학원 모델링 공부

그린이의 일상 2019. 4. 10. 11:19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어제 밤에 비가 많이 오더니 오늘은 추운것 같아요.
외출하실 분들은 따뜻하게 입고 나가셔야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 중에 혹시 인테리어 분야에 관심있는 분 있나요?
저는 이 인테리어 실내건축 전공은 아니지만 열심히 공부해서 취업을 준비하고 싶어서
이리저리 정보를 찾아보았는데요. 오늘 제가 찾은 정보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제가 인테리어 분야에 관심을 가지게된 계기는 소소한 셀프인테리어부터였어요.
셀프 인테리어로 이것 저것 바꾸다 보니 이 분야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전문적으로 공부해서 취업을 준비해보는건 어떨까?
하는 생각에 관련 정보를 찾아봤어요. 인테리어 분야 취업을 위해선 어떤 공부를 해야하는지,
어떤 준비를 해야하는지 찾아보았는데요. 우선 어떤 공부가 필요한지부터 알려드릴게요

먼저 공간을 설계한 후 작업을 위한 도면을 제작할 줄 알아야한다고해요.
이 도면제작에는 오토데스크사에서 개발한 도면설계 프로그램 캐드가 사용된다고해요.
저는 인테리어 전공은 아니지만 설계 전공이어서 캐드 프로그램은 어느정도 다룰 줄 알아요.
그나마 다행이라는 마음..! 사실 이 캐드를 빠르게 도면을 제작할 만큼의 실력은 아니지만
그래도 다룰 줄 안다는 것에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허허

다음은 바로 모델링 프로그램 3D MAX 에요. 이 3D MAX는 캐드를 사용해서 제작한 도면을 바탕으로
모델링 작업을 할 때 이용된다고 하더라구요. 이 3D MAX는 다른 모델링 프로그램들 보다
섬세한 모델링이 가능해서 퀄리티 높은 작업물을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어요.
그런데 그만큼 어렵다는 사실..! 그래서 저는 이 3D MAX를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교육기관을 찾았어요.
제가 찾은 곳은 바로 부산3D MAX 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의 홈페이지에서 발견한 것인데요.
제가 배우고 싶은 3D MAX 뿐 아니라 캐드, 스케치업, 리터칭 프로그램까지 배울 수 있다고해요.
이 과정을 통해 인테리어 분야에 필요한 기본을 잡고 취업까지 준비할 수 있다고하는데요
딱 저에게 필요한 과정이다 싶어서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위해 방문상담을 신청했어요.
학원은 서면과 경성대 두 곳이 있었는데 저는 좀 더 가까운 서면으로 방문했답니다

서면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서면 지하상가 14번 출구에 위치해있었어요.
학원으로 들어가서 본격적으로 저의 인테리어 과정에 대해 상담을 시작했습니다!
상담을 해주시는 분께서 제가 본 과정은 국비지원 과정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수강료가
최대 100% 무료지원! 사실 많은 프로그램을 배우는 과정이라 수강료 부분이 걱정되었었는데
수강료가 무료지원이라니..!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어서 바로 과정을 신청했어요.

과정신청 후 저는 캐드 프로그램 기초부터 다시 잡고 또 다른 모델링 프로그램 스케치업,
3D MAX 까지 열심히 배우고 있어요. 프로그램을 다 배우고 난 뒤에는 저의 인테리어 감각이 담긴
저만의 작업물 포트폴리오를 준비할 것 같아요. 포트폴리오가 다 완성되면 제가 원하는 기업에
취업을 준비해볼 수 있겠죠? 남은 과정도 열심히 수강해서 최고의 퀄리티로 포폴을 제작하고 싶네요
그러기 위해선 강사님의 강의를 잘 들어야 겠습니다 ㅎㅎ

여러분들 중에서도 인테리어 공부에 관심있는 분이 있다면 오늘 저의 후기가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래요
이 외의 정보들은 아래에 남겨놓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