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격증

대전포토샵자격증 어디로?

그린이의 일상 2020. 6. 2. 17:05

안녕 안녕 이웃님들~ 다들 점심 맛있게 드셧나요오?!
저는 점심으로 콩나물밥을 먹었는데 간만에 먹으니 너무 맜있더라구요~
그래서 내일 점심도 콩나물밥으로 결정해버렸다네요~ㅋㅋ

제가 들린 가게가 알고 보니 동네에서 꽤나 오래된 집이더라고요!
뭐든 한 분야를 오랫동안 하시는 분들을 보면 참 신기하고 존경스럽합니다~
저도 새로운 일을 배워 얇고 넓게 연마하고 싶네요 ㅋㅋ

사실! 요식업은 아닙니다만 저도 이번에 마음먹은 일이 있는데요!
두구.두구.두구. 바로 ☆GTQ 자격증 따기!!☆ 사실 GTQ는 제가 전부터 관심 있었던 분야였어요~
항상 배워야지 배워야지 하다가 드디어 요번에 손을 담갔네요~ ㅎㅎ

분명 이게 뭐야..?! 하신 분들도 계셨을 거예요 ㅋㅋ
그렇다면 여러분 제가 그리 관심 있어 하는 GTQ는 무슨 기능 말하는 걸까요??
GTQ(Graphic Technology Qualification)! 약자를 다 풀어놓으니까 어질하네요ㅎㅎ
쉽게 말하자면 그래픽 테크닉을 테스트하는 과정을 말해요~
네~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등 익숙한 프로그램들이죠??
이렇게 그래픽 작업을 할 때 많이들 사용하신답니다!

아무래도 클래식한 자격증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유튜브 같은 커뮤니티에 강의를 올려주시더라고요!
그. 런. 데. 저같이 기본기가 아예 없는.. 분들은
인터넷 강의만 보고 이해하기가 너무 어렵겠더라구요 ㅡㅡ

그리하여 저는 효율적으로 전문가에게 직접 배우기로 마음먹었답니다..!
수소문하여 주변에 좋은 학원들을 찾아보던 중 지인들이 하나같이 추천해 주는 곳이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배워보신 분들이 추천해 준 곳이다 보니 믿음이 확 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린컴퓨터아트학원에서 제 첫! 컴퓨터 자격증을 입문해보기로 마음먹었답니다^^

저는 이 자격증을 국비지원으로 배워볼 생각인데요!
저 같은 취준생들을 위해 고용노동부에서 국민 내일 배움 카드라는
제도와 함께 본인들의 관심 분야 훈련비를 지원해 준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게 뭐야?! 그런 게 있었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신청방법도 같이 알려드리자면
온/오프 다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온라인 신청은 HRD-NET 직업훈련 포털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시고,
오프라인 신청은 직접 고용노동부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요즘같이 바이러스로 힘든 시기에 나가는건 조금 꺼려지시죠?!
그런 분들께는 온라인 신청을 추천드릴게요~

그래도 상담은 직접 받는 게 좋을 것 같아 어제 처음 방문해봤는데요~
첫 방문이다 보니 아무리 배우려고 왔어도 너무 모르는 거 아닐까.. 내심 걱정했었는데
상담하면서 친절히 알려주시니 간단한 기본 틀들은 이해하게 되었답니다~

저는 방문한 김에 수강 중인 수업에 잠깐 참가해 보았어요!!
듣다 보니 수강 정원이 소수로 한정되어 있어 강사님께서 한 분 한 분 디테일하게 케어해 주시더라고요!
그 모습을 보니 망설이면 내 자리가 없겠구나 싶어서ㅋㅋ 저는 이번 주 내로 신청하려 합니다 ~


확실히 그래픽 분야는 전문가에게 기초부터 탄탄하게 배워 잘 이해하고 가는 게 중요하겠더라구요
하니 저도 얼른 실력을 쌓아서 취업까지 골인해봐야겠네요~^^
여러분들도 디자인 공부에 관심 있으시다면 저는 그린컴퓨터아트학원대전을 추천할게요~

댓글